취미

21년 6월 궁디팡팡 캣페스타 다녀왔어요:)

오후의 선비 2021. 6. 13. 0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두마리 고양이의 집사인데요 오늘 집사 맞춤 행사에 다녀왔어요.

바로 

궁디팡팡 캣페스타 : 고양이전문박람회 입니다.

https://gdppcat.com/index.html 참고

 

고양이 집사님들이라면 매년 기다리는 행사인데요.

국내 최초의 고양이 전문 아트 박람회로 2014년부터 시작되었어요. 

서울, 부산 등에서 개최하며 300개가 넘는 고양이 관련 브랜드 및 작가가 참여하는 커다란 행사에요.
이름의 유래는 고양이 엉덩이를 토닥토닥 쓰다듬어주는 것에서 유래한 궁디팡팡에서 따온 것이구요^^

예전부터 2회정도 행사에 참가했는데요 이번에도 다녀왔어요. 같이 가볼까요><

 

 

 

행사장인 서울 양재aT센터 전면부터 궁디팡팡을 크게 알리고있네요.

양제센터에 가까워져 갈수록 형형색색의 낚시대를 둘러맨 분들이 보였어요.

 

 

저는 일행과 미리 사전예매를 하고 갔답니다.

사전예매시 입장료의 일부가 할인되고 사전구매를 하지못했어도 현장구매가 가능해요.

입장시 당연히 체온, QR체크를 했어요. 그리고 입장시 비닐장갑을 나눠주네요.

스텝분들이 도와주셔서 입장 인원이 많았어도 빨리 들어갈 수 있었어요.

어서 들어가고 싶다구요><

 

 

짜잔!!

드디어 행사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들이 반겨주네요. 반겨주는게 맞죠?ㅎㅎ

 

행사는 1, 3층에 나눠서 각 부스별로 배치되어있어요.

정~말 많은 업체가 여러 상품을 판매, 홍보하고 있는데요.

세세하게 보면 두세시간은 훌쩍 지나간답니다.

화장실도 각 층마다 있으니 걱정하지마세요~

이제 한번 둘러볼까요:)

 

사람이 너무 많고 구경한다고 사진찍을 정신이 없었네요ㅎㅎ

그 와중에 사료, 츄르 샘플등을 받을 수 있었고

다양한 냥이 상품들도 구경했어요.

 

가장 인기가 많았던 고양이 낚시대 입니다.

다양한 깃털과 반짝이는 비닐로 우리 냥이님들을 현혹시키고

집사의 팔운동을 도와주는 고마운 낚시대죠ㅎㅎ

모두들 하나씩 장만하시네요~

 

고양이 캐릭터로 만든 귀염뽀짝한 상품들도 구경하구요

정말 다양하고 개성있는 물품들이 많았어요.

 

그 와중에 가장 기억나는 상품이 있는데요

바로

춤추는 생선입니다ㅎㅎㅎ

춤추는 모습에 냥이들이 아주 좋아할것 같네요.

 

이렇게 궁팡 캣페스타를 다녀와봤어요.

다음에 진행될때도 당연 참여해야겠죠^^

 

올해 추가로 개최되니 고양이를 사랑하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미리 사전예약후 참여하시면 좋을것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