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

청년치킨 야식 리뷰-☆

오후의 선비 2021. 6. 17. 16: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야호!입니다.

여러분이 야식으로 드시는 메뉴가 따로 있으신가요~

아는 맛이 제일 맛있는데 그게 바로 치킨이 아닐까 싶네요ㅎㅎ

그래서 저도 야식으로 치킨을 시켜버렸습니다.

 

 

 

 

 

 

오늘의 치킨

청년치킨의 순살 후라이드 입니다.

 

 

 

 

 

 

배민으로 주문했고 청년치킨은 1인가구를 위한 특화 상품

반마리가 가능합니다.

최소주문금액이 있어서 치즈볼도 같이 시켰구요.

반마리여도 푸짐해보이죠?ㅎㅎ

 

 

 

 

 

 

리뷰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렇게 소스도 받을 수 있어요.

저번에 한번 시켜봤기에 맛은 보증하니까

이번에는 리뷰이벤트도 참여해보았어요.

저는 무료로 서비스 준다고 처음에 바로 리뷰이벤트는 안하고

두세번 시켜먹고 맛있으면 리뷰를 쓰거든요.

이 서비스는 지점마다 다를거 같아요.

 

 

 

 

 

 

좀 더 가까이에서 찰칵!

치킨 냄새에 정신이 없네요ㅎㅎ

 

 

 

 

 

 

 

이번엔 양념소스를 푹 찍어서 한번!

 

 

 

 

 

 

그냥 치즈볼과 크림치즈볼인데 겉보기에는 구분이 어렵네요.

먹어보면~ 둘 다 맛있어요ㅎㅎ

 

 

 

 

 

 

이렇게 치킨을 맛있게 먹고

잠도 잘잤다는 후기였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