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로또 1등 담청되고 돈을 부르는 재물 꿈 해몽

오후의 선비 2021. 7. 16. 23:17
반응형

로또 1등 담청되고 돈을 부르는 재물 꿈 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왕이 되는 꿈

왕이 되는 꿈, 임금님 꿈은 최고의 길몽입니다. 동물 중에서는 호랑이가 최고지만 사람에게는 왕이 되는 꿈이 최고의 길몽 입니다. 로또 당첨 꿈일수도 있지만 자신이 속한 단체의 장이 된다는 뜻이기도 하고, 자신의 환경에 따라 소원성취, 명예, 영광, 합격 등을 이룰 수 도 있습니다. 임금님을 보는 꿈도 길몽인데요. 재물, 재수 좋은 일,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왕이 되거나 왕을 알현함으로써 로또 1등을 기대해 볼 수 있겠네요.



 

조상님 꿈, 부모님 꿈

조상님 꿈은 로또 1등 당첨자가 가장 많이 꾼 꿈 중 하나입니다. 어떤 조상님은 번호를 직접 불러줬다고도 하니 조상님이 도와주신다는 말이 나오죠. 조상님께 제사를 울리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좋은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특히나 좋은 꿈은 조상님이 물건을 주실 때, 돈을 주실 때 받는 꿈인데요. 로또 1등 등 금전이 들어오거나 좋은일이 생기는 뜻이니 무조건 받고 바로 로또 사여야 겠네요.



 

비행기 꿈

비행기 꿈은 다양한 의미를 포함하는데요. 비행기를 타는 꿈과 비행기를 보는 꿈도 길몽입니다. 세력이 나를 따르고 유명세를 얻을 수 있으며 재물이 따를 수 있습니다.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도 길몽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로또 1등 당첨되는꿈이기도 하고 큰 성공을 암시하고 합격이나 취업에 성공할 수 도 있습니다.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삶이 펼쳐질 수 도 있으니 로또 1등도 포함되겠죠?



 

물, 바닷물 꿈

물 꿈 중에서 맑은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도 길몽입니다. 계획하던 일이 잘 풀리고 큰 재물을 얻게 됨을 뜻하는데요. 바닷물을 퍼올리거나, 바닷물이 햇빛을 받아 반짝이는 꿈, 바닷물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도 큰 돈과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로또 1등은 물과도 관련이 있네요.



 

총 맞는 꿈

총 맞는 꿈은 총을 맞아 피를 많이 흘릴수록 좋다고 합니다. 정말 꿈이니까 가능한 상황이네요. 몸의 부위에 따라 의미가 조금씩 달라지는데 팔, 등, 목, 가슴, 배, 다리 등 어디에 맞더라도 결국 본인이 잘 풀리지 않던 점이 있으면 잘 풀리고 좋은 일이 다가옴을 암시합니다. 총 맞고 로또 1등 되고싶네요.

 



※같이 읽으면 유용한 글
2021.06.19 - [생활정보] - 로또 1등 당첨되는 꿈. 대박 꿈
2021.06.19 - [생활정보] - 로또 1등 꿈일까? 생시일까?
2021.06.15 - [생활정보] - 무료 운세 사이트 추천

 


로또 1등 당첨되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구독, 공감(하트),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