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로또 1등 당첨되는 꿈. 대박 꿈

오후의 선비 2021. 6. 19. 21: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꿈을 자주 꾸시나요? 꿈을 꾼다면 잠에서 깨어났을 때 그 꿈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한번 자면 깊이 자는 편이라 꿈을 거의 꾸지 않는데요. 그래도 꿈을 꾸었을 때 내가 무슨 꿈을 꾸었는지 생각하면 생각이 날 때도 있고 안 날 때도 있어요. 그 와중에 와 이건 대박 꿈이다! 하는 꿈을 꾼다면 분명 좋을 일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대박 꿈, 특히나 로또같이 금전적으로 행운이 따르는 꿈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황금을 줍는 꿈

동서양 구분없이 황금은 부의 상징이었는데요. 이러한 황금을 보거나, 줍는 꿈은 아주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이러한 기분 좋아지는 꿈을 꾼다면 로또는 그냥 1등으로 당첨될 것 같네요. 특히나 황금을 줍는 꿈은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행운이 따르며, 예기치 못한 좋은 일이 줄줄이 생기게 되며 단숨에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황금 꿈을 꾸고 진짜 황금을 얻게 된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꿈이겠네요.

 

 

 

2. 태양이 솟는 꿈

태양이 떠오르는 꿈은 최고의 부와 명예를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평생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큰 길몽이라고 하는데요. 평소 간절한 소원이 있었다면 술술 이뤄지고 큰 걱정 없이 살 수 있고, 머지않아 괴로웠던 문제 역시 해결되고 평화로운 날들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태양이 솟을 때 강렬한 빛을 낼수록 좋은데, 현재 하는 일이 점차 커져서 번창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3. 숫자가 나오는 꿈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가장 많이 꿨다는 꿈은 ‘숫자’에 관한 꿈이라고 합니다. 간밤에 꿈에서 본 숫자를 보고 당첨된 사람이 꽤 많다고 하는데요. (왜 나는?) 로또 제851 회차 당첨자가 직접 작성한 후기에는 "꿈인 것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6개의 번호를 외웠다"며 “잠에서 깬 후 기억이 나지 않았지만, 이후 당첨이 됐다”는 일화를 전했습니다. 물론 꿈에서 숫자를 봤다고 해서 모두 로또 1등에 당첨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꿈속에서 조상이 웃으며 숫자를 알려준다면 냉큼 절을 드리고 얼른 로또 하나를 사보는 것도 좋겠네요.

 

 

 

4. 돼지나 동물이 나오는 꿈

보통 꿈에서 돼지가 나오면 돈에 관련된 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꿈에서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 꿈은 재물이나 이권을 획득하지만 반대로 돼지를 쫓아내면 들어노는 재물을 잃게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가장 좋은 꿈은 돼지가 똥을 묻히고 나의 품으로 들어오는 꿈으로 그외에 황소가 집으로 들어오거나, 물고기를 잡거나 물고기 떼가 몰려오는 꿈도 재물에 관련한 꿈이라고 합니다.

 

 

 

5. 배설물과 관련된 꿈

똥이나 소변이 화장실에 가득 있는 꿈, 똥을 시원하게 싸는 꿈, 똥에 뒤덮히는 꿈, 변기에 똥이 넘쳐나는 꿈 등도 재물과 관련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더럽지만 꿈에서는 최고의 꿈이죠. 

 

 

 

6. 대통령이나 귀인이 나오는 꿈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 유명인과 덕담을 주고 받는 꿈, 악수하는 꿈, 유명인사가 집에 오는 꿈도 길몽에 속합니다. 마치 귀인에게 커다란 은덕을 입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반가운 손님과 교류함으로써 행운이 나에게 오는 것 같습니다.

 

 

 

7. 불이 나는 꿈

불이 활활 타오르는꿈, 몸이 불에 타는 꿈, 산불 나는 꿈 등도 길몽인데요. 불길이 많이 치솟을수록 더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불은 상징의 의미가 폭이 넓어서 다양한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반응형